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슈! 2020년! 리큐어 놀랐어 나 진짜

by w0xi1lputcco 2020. 10. 19.

반갑습니다:-]마리큐 이지요.오늘도 이렇게 제 페이지를 검색해주셔서 감사합니다.:-]날씨가 클린한게 넘 기분좋아요.형동생들은 오늘은 어떤일 하시며 보내셧나요? :-]이제 이야기할 토픽은인데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고고씽 :-ㅁ

style="text-align: center;"> 맞다!! 저두요 #리큐어 #커피 리큐어 #리큐어현탁액 가 은근슬쩍 궁금했어요.이웃님들 행복에 저도 행복한마음으로 찾아보게되었어요.그람 바로 고고씽해볼까요?잇님들의 응원에 힘입어자, 리큐어 글라스 시작하렵니다.

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 리큐어이지요.이 내용이 생활이 공허한 당신에게, 그리고 무엇보다도 생활을 믿지않으려고 고민하는 당신에게 살아야 할 확고한 관념을 줄 수 있길 확고히 바란다.혹시 이러한 상상이 든 적 있으실까요?도대체 지금 무엇을 위하며 살고 있지?현재, 인기가 가장 높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 리큐어입니당이게뭐지? 느끼실 수있기도하지만 일반적으로 많이들 찾으시는 기분좋은 그늘을 맞으면 검색을 감상할 수 있는 감사한시간 이웃님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열심히할게요.매번이지 드는생각이지만 달콤한 사랑을 배불리 먹고 좋은 온도에서 블로깅 하는것은 요즘의 행복이네요이렇게 먀리큐 블로그에서 괜찮은 품질의 블로그 공부하고가세요

리큐어의 기원은 알코올을 만들고 증류법을 생각해 낸 아라비아인(人)들에 의해서라고 추측됩니다.
처음에는 알코올에 여러 가지 맛을 가미하여 마셨을 것입니다.
브랜디를 고안한 에스파냐의 아르노 디비르느브다(1238~1314)는 초목의 에센스를 알코올로 빼내기 시작했으므로 그를 리큐어의 시조로 보는 견해도 있습니다.
그의 제자인 레이몽 류르(1235∼1315)는 의용(醫用) 리큐어의 처방을 밝혔다.
또한 카트린 드 메디시스(1519∼1589)의 공헌도 무시할 수가 없습니다.
그녀는 이탈리아의 피렌체 출신으로 프랑스왕 앙리 2세의 부인이 되었는데, 르네상스기(期)에 이탈리아에서 발달한 요리와 매너를 전하였습니다.
이 때 이탈리아의 리큐어가 프랑스에 전해졌다.
그 후 리큐어는 유럽 대륙과 미국에서 발달하였고, 19∼20세기에 칵테일이 유행됨에 따라 없어서는 안 될 술이 되었다.
리큐어에는 베르무트(vermouth) ·페퍼민트(peppermint) ·압생트(absinthe) 등이 있으며, 제조법에는 다음의 3가지가 있습니다.
① 침출법:주정에 과실이나 초근목피(草根木皮)를 담가 그 성분이나 향미를 우려내는 방법으로 많이 쓰는 방법입니다.
② 증류법:주정에 배합재료를 담근 다음 증류합니다.
거기에 설탕 ·포도당 ·꿀 등을 넣어 단맛을 내고 향료를 넣어 향미를 냅니다.
③ 에센스법:주정에 천연 또는 합성향료나 정유(精油)를 가하여 만드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간단하지만 조악품(粗惡品)이 생길 가능성이 많습니다.
리큐어는 식후 커피를 마시기 전에 마시며 커피를 마신 후에는 브랜디를 마신다.
또, 리큐어를 낼 때는 작은 과자나 비스킷을 함께 내는 것이 좋다.
리큐어의 병은 식히지 않고 술잔만을 식힌다.

오늘은 리큐어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커피 리큐어마음에 좀 드시나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셔요저는 리큐어현탁액 마리꾸 였습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바이~

탁액

 

리큐어 글라스

 

리큐어 다무르 프레이즈 무스크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