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1년! 아스투리아스 5가지 체크리스트

by w0xi1lputcco 2020. 10. 19.

하이용:-ㅁ마리끄 이에요.영광스럽게도 저의 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고마워요.!@세상이 클린한게 진짜 기분좋아요.잇님들은 오늘은 어떤일 하시면서 보내셧나요? :-ㅁ이번에 다룰 토픽은이랍니다.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지금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보쥬 !

근데 저도 #아스투리아스 #아스투리아스 미술 # 가 무엇인지 항

상 궁금했어요.구독자분들 관심에 저도 행복한 마음으로 검색중이랍니다.그러믄 진짜 고고씽해볼까요?여러분들의 사랑에 힘입어서바로 시작하렵니다.

xt-align: center;"> 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 아스투리아스입니당.거의맨날 생각하는거지만 포스팅하면서 진짜 다양한 지식을 공부하는거 같아요.잇님들은 생각은 어떠세요?현재, 이슈가 가장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아스투리아스입니당힘들게 고민하실 수있지만 자주 문의하시는 내용이에요기분좋은 그늘을 느끼며 웹서핑을 즐길 수 있는 고마운시간 잇님들의 불안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항상 느끼지만 달콤한 음식을 배불리 섭취하고 적당한 여기에서 블로깅 하는것이야말로 정말이지 행복이랑께요저희 마리크 홈페이지에서 높은 퀄리티의 포스트 보고가세요.

style="text-align: center;"> 대부분이 오비에도주(州)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안선은 단조롭고 평야는 좁으며 남쪽은 메세타(에스파냐 중앙고원)의 북쪽 한계인 칸타브리아산맥을 등지고, 서쪽은 산지를 사이에 두고 이베리아반도의 북서쪽을 차지하는 가르시아 지방과 접해 있습니다.
동쪽만이 좁은 해안지대를 통하여 칸타브리아지방의 산탄데르와 연결됩니다.
비스케이만에 면해 있기 때문에 기후는 편서풍의 영향을 받아 온난 다습한 해양성 기후를 나타내며, 연강수량도 1,000mm 이상입니다.
칸타브리아산맥에서 흘러내리는 하천은 모두 짧고 깊은 협곡을 형성하고, 하류에 작은 선상지를 발달시킨 곳도 있습니다.
8세기 이래 이베리아반도 전역이 이슬람 교도의 치하에 들어갔을 때 그리스도교도를 주축으로 한 국토회복운동의 중심지였다.
목초지가 발달하여 소·말의 목축이 활발합니다.
농작물은 옥수수 외에는 미약합니다.
지하자원은 석탄 매장량이 에스파냐에서 가장 많고 철광·동광·아연광도 풍부하여, 오비에도와 히혼 부근에 제철을 비롯한 중공업이 발달하였으나 지형상 교통이 불편하여 수송비가 많이 드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요번 포스팅 주제는 아스투리아스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

요.아스투리아스 미술마음에 좀 드시나요?오늘 하루 유익한 하루 되세요.여기까지 마리큐 이었습니다.씨유레이러~여기까지

댓글